테마답사 '길 위에서'

예천에 다녀옴

파주노을 2009. 10. 17. 11:55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저 나무는 유산을 물려받은 나무란다. 잘생겼고 착하다.
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요기서 시쓰면서 살고싶다.
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돌담이나 가지런히 잘라 쌓아놓은 나무를 보면 먹먹해지는 느낌, 고향 생각에 울컥!!


 

 
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  (0) 2009.11.30
곰소에서  (0) 2009.11.30
북한산 단풍 예뻐요  (0) 2009.10.14
갈매기  (0) 2009.09.03
장봉도 바닷길  (0) 2009.08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