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 나무는 유산을 물려받은 나무란다. 잘생겼고 착하다.
요기서 시쓰면서 살고싶다.
돌담이나 가지런히 잘라 쌓아놓은 나무를 보면 먹먹해지는 느낌, 고향 생각에 울컥!!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북한산 단풍 예뻐요 (0) | 2009.10.14 |
| 갈매기 (0) | 2009.09.03 |
| 장봉도 바닷길 (0) | 2009.08.01 |
저 나무는 유산을 물려받은 나무란다. 잘생겼고 착하다.
요기서 시쓰면서 살고싶다.
돌담이나 가지런히 잘라 쌓아놓은 나무를 보면 먹먹해지는 느낌, 고향 생각에 울컥!!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북한산 단풍 예뻐요 (0) | 2009.10.14 |
| 갈매기 (0) | 2009.09.03 |
| 장봉도 바닷길 (0) | 2009.08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