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마답사 '길 위에서'

북한산 단풍 예뻐요

파주노을 2009. 10. 14. 08:24

 

 

 산 올라갈때 빗방울이 후두둑 떨어졌다. 사람들이 마구 뛰어간다. 미애와 나는 천천히 걸었다. 가을숲에 비내리는 소리가 무척 듣기 좋았다.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  (0) 2009.11.30
곰소에서  (0) 2009.11.30
예천에 다녀옴  (0) 2009.10.17
갈매기  (0) 2009.09.03
장봉도 바닷길  (0) 2009.08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