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 올라갈때 빗방울이 후두둑 떨어졌다. 사람들이 마구 뛰어간다. 미애와 나는 천천히 걸었다. 가을숲에 비내리는 소리가 무척 듣기 좋았다.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예천에 다녀옴 (0) | 2009.10.17 |
| 갈매기 (0) | 2009.09.03 |
| 장봉도 바닷길 (0) | 2009.08.01 |
산 올라갈때 빗방울이 후두둑 떨어졌다. 사람들이 마구 뛰어간다. 미애와 나는 천천히 걸었다. 가을숲에 비내리는 소리가 무척 듣기 좋았다.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예천에 다녀옴 (0) | 2009.10.17 |
| 갈매기 (0) | 2009.09.03 |
| 장봉도 바닷길 (0) | 2009.08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