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마답사 '길 위에서'

장봉도 바닷길

파주노을 2009. 8. 1. 10:29

            애들 두고 둘이 나와 연방 찍어대는 남자... 내 사진 좀 그만 찍지~~ 나는, 바닷물이 펄에 찍은 발자국만 찍어대고 ...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  (0) 2009.11.30
곰소에서  (0) 2009.11.30
예천에 다녀옴  (0) 2009.10.17
북한산 단풍 예뻐요  (0) 2009.10.14
갈매기  (0) 2009.09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