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들 두고 둘이 나와 연방 찍어대는 남자... 내 사진 좀 그만 찍지~~ 나는, 바닷물이 펄에 찍은 발자국만 찍어대고 ...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예천에 다녀옴 (0) | 2009.10.17 |
| 북한산 단풍 예뻐요 (0) | 2009.10.14 |
| 갈매기 (0) | 2009.09.03 |
애들 두고 둘이 나와 연방 찍어대는 남자... 내 사진 좀 그만 찍지~~ 나는, 바닷물이 펄에 찍은 발자국만 찍어대고 ...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예천에 다녀옴 (0) | 2009.10.17 |
| 북한산 단풍 예뻐요 (0) | 2009.10.14 |
| 갈매기 (0) | 2009.09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