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마답사 '길 위에서'

2월 새벽 우포늪

파주노을 2010. 2. 8. 09:26

'새벽 우포늪, 해뜨는 풍경을 보고싶다.'라고 말했다.


늦겨울의 가족여행, '어느 계절, 어느 시간쯤에 꼭 어디를 가보고 싶다.'라고 말할 때 최대한 그곳에 데려가주는 남편에게 감사한다.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통영 미륵산에서  (0) 2010.02.08
고성 공룡박물관  (0) 2010.02.08
죽녹원의 예쁜 굴뚝, 차꽃  (0) 2009.11.30
순천만  (0) 2009.11.30
격포의 노을  (0) 2009.11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