길을 가다 느닷없이 방향을 틀어 '저곳에 가서 보면 노을이 더 멋질 거야!' 라고 말하고 마구 달려간 산길, 진짜 멋졌다. 인생이 그렇지 뭐. 조금 멀리 돌아간들 어떠리.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죽녹원의 예쁜 굴뚝, 차꽃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순천만 (0) | 2009.11.30 |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예천에 다녀옴 (0) | 2009.10.17 |
길을 가다 느닷없이 방향을 틀어 '저곳에 가서 보면 노을이 더 멋질 거야!' 라고 말하고 마구 달려간 산길, 진짜 멋졌다. 인생이 그렇지 뭐. 조금 멀리 돌아간들 어떠리.
| 죽녹원의 예쁜 굴뚝, 차꽃 (0) | 2009.11.30 |
|---|---|
| 순천만 (0) | 2009.11.30 |
| 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 (0) | 2009.11.30 |
| 곰소에서 (0) | 2009.11.30 |
| 예천에 다녀옴 (0) | 2009.10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