테마답사 '길 위에서'

격포의 노을

파주노을 2009. 11. 30. 10:13

 길을 가다 느닷없이 방향을 틀어 '저곳에 가서 보면 노을이 더 멋질 거야!' 라고 말하고 마구 달려간 산길, 진짜 멋졌다. 인생이 그렇지 뭐. 조금 멀리 돌아간들 어떠리.


 

 

'테마답사 '길 위에서'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죽녹원의 예쁜 굴뚝, 차꽃  (0) 2009.11.30
순천만  (0) 2009.11.30
내소사, 아름다운 문살  (0) 2009.11.30
곰소에서  (0) 2009.11.30
예천에 다녀옴  (0) 2009.10.17